뭐 이것도 별로 중요한 것은 아니지만,
컴퓨터가,
내가 원하지 않았는데 나의 흔적을 남겨두는게 마음이 안들때가 있지요.^^
특히나 공용으로 쓰는 컴퓨터일 경우에는 더욱 그러합니다.
아래 그림처럼
모니터 하단의 '작업보기' 아이콘을 클릭하면, (작업중인 모든 창을 닫은 후 클릭했을 경우)
컴으로 작업했던 최근 30일의 기록을 누구나 볼 수 있습니다.
근데 이걸 매번 마우스 우클릭으로 삭제하기가 번거롭지요.
자동 저장 안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?
먼저 모니터 아래쪽 '돋보기'를 클릭합니다.
그리고' 활동 기록' 을 타이핑 합니다!
그러면 위쪽에 자동으로 시스템 설정의 '활동 기록 지우기'가 뜨는데 얘를 클릭합니다~!
이어서 아래 그림처럼,
화면 우측의 '활동 기록' 관련 사항에서
'이 장치에 내 활동 기록 저장'의 체크를 해제합니다.
덤으로 그간 저장되었던 기록도, 아래 그림처럼 '지우기'로 한번에 지울 수 있습니다.
'마이크로소프트에 내 활동 기록 보내기' 는 때에 따라서 필요 할 수 도 있기 때문에
잘 생각해 보시고 결정하시고요~ ㅎㅎ
뭐 대충 아시겠지요?
그럼 또 다음에 봐요~~ ㅎㅎ
'디지털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MP3 재생 제목 바꾸기 (음악파일 파일명 관련) (0) | 2024.04.22 |
---|---|
pc에서 네이버 로그인 자동완성 해제하기!! (2) | 2024.04.21 |
윈도탐색기에 열어본 폴더 (최근 작업 폴더) 안나오게 하는법! (0) | 2024.04.19 |
구글 크롬 브라우저에서 '번역기능' 사용하기! (0) | 2024.04.18 |
프린트 점검하기 - 유지보수 (노즐검사, 헤드청소, 헤드정렬, 강력잉크분사) (0) | 2024.04.17 |